본문 바로가기
미술·디자인 전시정보

마돈나 첫 번째 NTF '마더 오브 크리에이션' 출시

by 통통돈까스 2022. 5. 22.
반응형

마돈나 madonna가 비플과 협업해 첫 번째 NFT '마더 오브 크리에이션'을 출시했습니다. '마더 오브 크리에이션'은 마더 오브 네이처, 마더 오브 에볼루션, 마더 오브 테크놀로지 총 3개로 구성됩니다. NFT 디자인은 모든 종류의 자연을 낳는 마돈나의 누드로 디자인되었는데요. 비디오와 텍스트, 음악이 NFT 구성에 포함되었습니다.

마돈나는 이번 NFT 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아동과 여성 지원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SuperRare

공개된 NFT 영상에서 마돈나는 자신을 본뜬 3D 아바타로 등장하는데요. 각 작품에서 나체 상태의 마돈나는 숲이나 병원 등에서 각각 나무·나비·지네를 탄생시킵니다.

마돈나는 SNS를 통해 작품에 대해 "모성과 창조에 대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고자 창작을 하게 됐다"며 "각 영상 도입부 내용 마돈나의 탄생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비플과 NFT컬렉션 발행을 위해 1년 전부터 협업해왔다"며 "어머니이자 예술가로서의 세계에 대한 나의 비전을 비플의 독특한 관점으로 공유할 수 기회를 갖게 된 것에 기뻤다"고 덧붙였습니다.

 

마돈나의 NFT컬렉션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uperrare.com/series/0x28b19a2885b68613d89c4e38eaf5cf3849978d70

 

Series MOTHER OF CREATION | SuperRare

MADONNA AND BEEPLE COLLABORATE TO GIVE BIRTH TO MOTHER OF CREATION, AN NFT TRIPTYCH. Proceeds from the sale will benefit three nonprofits focused on supporting women and children around the world

superrar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