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전시후기

체 러브레이스 : Presented as Natural (베리어스 스몰 파이어)

by 통통돈까스 2022. 1. 22.
반응형

체 러브레이스 : Presented as Natural

Che Lovelace : Presented as Natural

2022.01.12 ~ 2022.02.16

베리어스 스몰 파이어

무료 전시

트리니다드 화가 체 러브레이스의 아시아 첫 개인전입니다. 러브레이스의 생동감 있는 회화는 그의 고향 트리나드의 동식물과 문화를 전달합니다. 이번 전시는 작가 작업실의 평온함부터 트리니다드의 수도인 포트오브스페인의 북적이는 도시 경관, 매년 개최되는 카니발을 둘러싼 공동생활에 이르기까지 섬에 대한 다양한 삶의 초상을 자아냅니다.

러브레이스의 대형 회화는 항상 같은 크기의 4개의 개별 판을 모아 하나의 이미지를 만듭니다. 이 물리적 구성은 작가의 작품에 기하학, 파편화, 왜곡된 관점을 추가해, 아프리카의 영향을 받은 입체파와 카리브해 지역 방언에 대한 러브레이스의 오랜 관심을 나타냅니다. 작가는 종종 그의 고향인 포트오브스페인의 고르지 못한 도시 풍경으로 주제를 전환함으로 입체적 기하학에 대한 그의 흥미를 배가시킵니다. 그려진 부분과 4개의 나무판으로 이루어진 전체를 통해, 분홍빛 콘크리트 블록과 수직 구조는 작품에서 작가가 각진 도시 건축을 이해하려고 노력한 것처럼 어지럽고 기하학적 미로를 만듭니다. 작가는 떨어진 도자기가 전체로 다시 조립된 것 같은 트리니다드 문화를 참조합니다. 눈에 보이는 자기의 균열, 이음새, 불완전한 표면에 대한 발견된 인식을 통해 새로운 자연미를 보게 됩니다.

베리어스 스몰 파이어스 서울 Various Small Fires Seoul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79

https://www.vsf.la/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