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디자인 전시정보

구찌 전시 정보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절대적 전형 (DDP)

by 통통돈까스 2022. 2. 20.
반응형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가 2022년 첫 전시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절대적 전형>를 개최합니다.

전시는 3월 4일부터 3월 2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배움터 2층에서 진행됩니다.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절대적 전형> 전시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선보인 지난 6년간의 캠페인을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재해석한 전시입니다. 아키타이프(archetype)는 모든 복제품의 원형, 그 자체로 결코 재현될 수 없는 본래의 형태인 ’절대적 전형‘을 의미합니다.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에서는 파리부터 로스앤젤레스, 음악 장르 노던 소울부터 프랑스68 혁명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 대해 탐구하는 만화경처럼 변화무쌍한 미켈레의 비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화 속 방주 건설자, 은하계 탐험가, 말, 무용수, 천사, 외계인 등 다채로운 영감의 원천과 구찌의 캠페인을 통해서 반향을 일으켜 온 음악, 예술, 여행, 대중문화의 요소들을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전시의 큐레이터를 맡은 미켈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함께 한 지난 6년 간의 여정에 사람들을 초대해 상상과 이야기의 세계를 걸으며 예상치 못한 반짝이는 순간들을 함께 넘나드는 것이 흥미롭다고 생각했다”며 “내 상상으로의 여정을 가장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캠페인처럼 감정의 놀이터를 만들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전시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39180

 

네이버 예약 ::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절대적 전형

Gucci Garden Archetypes

bookin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